신의 취향/전시

대림미술관 _ FINN JUHL 북유럽 가구전

NihsNa 2012. 6. 2. 17:55
반응형

북유럽풍 스칸디나비아 가구!


핀율 탄생 100주년기념 북유럽 가구이야가 펼쳐지고 있는 이곳은...


바로..

.

.

.

.

.

.

.

.

.

.

.

.




대림미술관 입니다 ㅎ


현재 대림미술관에서는...!!


2012.04.26 ~ 09.23 까지 


북유럽 가구전... FINN JUHL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ㅎ




티켓을 끊고 제일위부터 감상하고 내려오기위해..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갔더니...




이게뭐지..


라고 가본 이곳은 핀율의 작품중 하나인


펠리칸체어를 체험해보고 사진을 찍어볼수 있는곳...!!


가장 하일라이트부터 시작하는... 이느낌은...뭐...



나쁘지 안았습니다 ㅎㅎ


너무 편한..펠리칸 체어...정말 하나 가지고싶지만... 뒤로하고...



아! 사진을 찍고나면 이런걸 주는데


인터넷을 대림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기사진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ㅎㅎ


제껀..확인해보지 마세요...



한층 내려와 작품을 감상하고...


감상하고..


감상하다..


지치면...

.

.

.

.

.

.

.

.

.

.


숨어있는 이공간에서 쉬어가면 됩니다ㅋ


대림미술관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요ㅎ


나중에 내집에도 이런장소가 있을수있다면...ㅠ



그리고 또 한층내려가... 감상하고..



감상하다보면...




이런 방이나오는데 매월 테마별로 새롭게 바뀌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ㅎㅎ


5월테마는 이런느낌이였는데


6월에는 어떻게 바뀔지 기대되네요 ㅎㅎ


종강하고 바뀐걸 보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ㅎ




구경하고 나와서 의자에 앉아 좀쉬었다가...




붕어도 보고 ㅎ



기념사진도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이번 학기를 시작하고 가장 좋으면서 힘들었던 것중 하나가


홍보프로젝트라는 수업이였습니다...


산학협력을 통해 실무의 경험을 쌓는 블라블라..... 라는 이유로 시작하게된


대림미술관 홍보팀에서의 활동이였는데 ㅎ


일주일에 한번씩 가느라 많은걸 배우진 못했지만 


매달 미술관에서 하는 행사들을 보면서 스스로에게 도움이 많이되는 시간이였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