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닭 꼬치구이 A 꼬치좋아하면 닭성애자라면 꼭가보세요
Nihs의 Food&Tea 48번째 이야기
오늘 포스팅은 엇그제 돼지갈비 먹고 2차로 이동한 닭꼬치구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이전에 푸라닭 리뷰를 하면서도 이야기했지만 전 닭성애자거든요...오늘도 저녁에 치킨을 먹고싶지만 요즘 장염때문에 설님이 오셔서 참고 있습니다..
암튼 문래에서 2차로 어디갈까 한참 고민하다가 "문래 꼬치구이"로 검색해서 닭꼬치가 보이자마자 자로 이동한 그곳 문래 닭 꼬치구이집 A 입니다.
문래동 닭 꼬치구이 집 "A"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심상치 않죠..? 찾아가는길은 어렵지 앉았어요 옆집이 오리탕? 아무튼 무슨탕 유명한집이라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기다려야하나 하고 약간 긴장했지만 대기없이 바로들어갔습니다. 한참먹던중에 보니 기다리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보면 그렇게 엄청 넓지는 않아요, 지금 보이는 테이블까지 해서 5개 테이블정도, 그러니까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5개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너명이서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은 곳이죠!
메뉴한번 살펴봐야죠, 엄청다양하진 않은데 어차피 꼬치하면 닭꼬치 아니겠습니까...? 닭꼬치 시켜야죠 저희는 세트 1번을 시켰는데 제가 닭껍질 구이를 좋아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개당 1,000원에 추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3개를 추가했습니다. 저흰 세명이서 갔으니까요..!
꼬치가 나왔을 때 찍었어야하는데.. 빨리먹고싶은 마음에... 우선다 해체시키고 찍었어요.. 닭이커서 정말 순살치킨 한조각씩 먹는느낌이에요 파도 싱싱해서 맛있는었고,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집근처라면 집에들어갈 떄 치킨 시켜먹는것보다 이거 두개정도 사서 들어가면 완전 좋을것 같았어요 ㅎㅎ
요건 매운맛이에요 셋다 매운걸 엄청잘먹진 못했는데 세트에 들어있는걸 그냥 소금구이로 달라고 하는걸 깜빡해서.. 이걸로왔는데 적당히 맵고 맛있습니다. 맥주 드링킹드링킹 가능합니다ㅎㅎ 문래에 이런 꼬치구이집이 있으리라..상상은 못했어요 창작촌에 이것저것 있을거라 생각하긴 했지만요 ㅎㅎ
이건 세트에 들어있던 염통과 위에는 추가로시킨 닭껍질구이인데요, 정말.. 세트가격이 17,000원이었는데..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전부다 크기도 크고 맛도있어서 대만족! 닭꼬치랑 염통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쯤은 먹어봐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문래 근처에서 약속생기면 무조건 꼬치구이먹으러 재방문할거같습니다...
요건 먹다가 찍은건데 난장판이긴 하지만.. 정말 열심히 먹었다는것...중요한건 이걸먹기전에 갈비를 5인분을 먹고와서 더맛있게 못먹은게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ㅠㅠ 1차에 가서 꼬치시켜서 배부르게 먹어도 좋을것같았어요!! 그리고... 한가지 단점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리가..닭꼬치구이를 먹으면 맥주를 마실거고 맥주를 마시다보면 당연히 화장실을 자주가게될거 아닙니까..? 그리고..요런 메뉴는 특히 앉아서 주구장창 맥주를 마시는 분위기인데.. 그렇다면 우리에게 중요한건.. 쾌적한, 청결한 화장실일 텐데.. 아쉽게도.. 이 꼬치구이집 A의 가장큰 단점은...화장실이에요... 자..기대하시고 봅시다...
보이시나요.. 여기가 화장실 입구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마치 2층으로 올라가 저기저 밝은 빛이 보이는곳이 화장실일것같죠...그럴것같죠..? 자..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아래를 펼쳐보세요.
화장실 불들어왔을때

남자 소변기가 보이시나요...? 소변기 오른쪽에는 문이 하나있고 그곳은 큰일을..해결할 수 있는곳이라..
미루어 짐작할 수 있었어요... 저야..남자에다가..소변만 급하게 보면되지만... 다른분들에겐..큰일일거 같더라구요..
뭐..이러한걸 빼면 다 만족하고 왔다고..합니다...
문래동 닭 꼬치구이 전문점 "A" 총평
문래 꼬치구이 집에 대한 별점은 4개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봐주세요!
★★★★☆
메뉴 : 닭꼬치와 그외 은행, 마늘, 염통, 닭껍질 등이 있어서 기본 꼬치구이를 좋아하신다면 대만족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대만족이었어요.
맛: 크기도 닭강정 하나 사이즈정도로 크고, 재료도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굿굿
기타 : 재밌었던 점은 술종류에 와인이 있었다는 점이에요, 와인과 닭꼬치라... 뭔가 상상되진 않지만 괜찮을것 같기도해요, 물론 저는 맥주를 마실거지만요, 와인 가격은 그냥저냥 적당했던것 같아요 3~5만원선 정도?
단점 : 단점은 별다른건 없고 화장실이죠.. 화장실 저 부분만 해결되면 더 좋을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