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취향/FooD&TeA

신사역 근처 술집 청춘식당 미래소년 너무 미래지향적이야..

NihsNa 2023. 1. 4. 13:18
반응형

문득 요즘 겨울이고 춥고 귀차니즘이 가득 차버린 나에게 포스팅할 주제라고는 이렇게 술집이나 밥집 맛집 밖에 없다는

현실이 조금 우울하다고 하면 배부른 소리고, 아쉽긴한데...

사실 올 가을쯤 다녀온 일본여행 수기도 아직 완성을 안하고 임시저장한 상태라는걸 생각해보면..

게으름 때문에 가볍게 일기 처럼 쓰는 이런 포스팅을 가장 많이 올리게되는게 아닌가 싶다..

각설하고 오늘은 어제 퇴근전에 갑자기 만나게된 분들과 방문한

신사역 근처에 있는 '청춘식당 미래소년'이라는 술집이에요

학센?과 같은 흑맥주로 삶았다고 했나.. 아무튼 그런 메뉴가 맛있다고 하셔서 방문했어요~

위치는 신사역 4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야하긴 하는데 어디냐면...

여기쯤이에요 저 근처가 어제 만난 분 사무실 근처라서 간거긴 한데 주변에 맛있어 보이는데가 많더라구요!

신사 미래소년 메뉴

우선 고민하지 않고 들어가자마자 흑맥주 오븐족발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븐족발이다보니 주문하면 조금 시간이 소요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

추가로 뭘먹을까하다가 나가사기 막걸리 해물탕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신사 미래소년 내부

내부는 적당히 넓고 단체손님들이 오기 좋긴한거같은데.. 솔직히 조용히 한참먹다가

한 9시쯤 2차로 온 사람들이 하도 시끄럽게 떠들어서 일어나서... 썩 다시가고싶은 느낌이 들진 않았지만..

우선 계속 이야기해볼게요

반응형

이 가게에서 좀 신기했던게 내부에 있는 모든 소주에 저기 보이는것처럼 라벨을 붙여놨더라구요

미래소년, 혈기왕성, 쫄지말자, 로또1등 등등등 다양한 문구로 라벨을 해놔서

사람들과 와서 한잔 할 때 약간의 재미를 가미할 수 있었어요 ㅋㅋ

우리는 쫄지말자와 로또1등 혈기왕성으로... 열심히 달렸지만요 ㅋㅋ

청춘식당 미래소년 <나가사키 막걸리 해물탕>

오븐구이가 조리되기 전에 따로 주문한 나가사키 막걸리 해물탕이 먼저 나왔어요 

국물맛도 깔끔하고 해산물이야 어차피 냉동이지만 그래도 소주안주로 먹기에 딱좋은 맛이었습니다

먹다보면 자꾸.. 나가사키짬뽕라면과 간짬뽕의 불맛이 느껴져서 아 라면사리 있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나는데

나중에..서비스로 아쉬움이 보충되더라구요 ㅋㅋ

청춘식당 미래소년 <흑맥주 오븐 족발>

조금더 기다리니 흑맥주 오븐족발이 나옵니다! 

우리가 직접 썰어먹을 수 있께 꽂혀서 나오는데 비주얼은...일단 합격이에요 맛이야 먹어보면 아는거지만

돼지 잡내 거의 없이 깔끔한 족발 학센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엄청...엄청..맛있다고 하긴 힘들지만 그래도 

미래소년에 온다면 메인으로 하나 시켜볼만 한거같아요 ㅎ

요건 사실 서빙되어서 나올때 살코기만 따로 좀썰어서 주는건가 했는데... 피클같은 거에요 ㅎ

 

생라면 서비스

마지막으로 아까 해물탕을 먹으면서 아쉬웠던 라면부분이... 한참 먹다보니 사장님이 서비스 라고 가져다 주셔서 

먹은 생라면! 정말...라면은...어떤 메뉴보다 항상 우위에 있는거같아요... 다른메뉴들보다 이게 제일 맛있는 느낌 ㅎㅎ

 


총평

청춘식당 미래소년

신사역 근처까지 사실 술마시러 올일이 자주 없긴한데,

이곳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분위기와 맛

그렇다고 엄청나게 신박하고 와봐야지 하는 장소는 아니다

하지만, 근처에서 회사 사람들끼리 회식하고 다같이 왁자지껄하며 마시기에는

이만한 장소가 또 없는것같다.

사실, 마지막에 뒤에 너무 떠들던 2차로온 회사 단체 회식팀 떄문에

생각만 해도 짜증나서 그렇지 보통의 술집으로

한번쯤 와볼만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