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취향/FooD&TeA

성수 조개구이 맛집 조개도 가성비 굿굿

NihsNa 2022. 12. 2. 13:42
반응형

약 한달전쯤 친한동생네 놀러갔다가 낮부터거하게 먹기시작해서 해가 떨어지고 비도 오고하니
찾아가게 된 성수 조재구이 맛집 조개도를 이야기해봅니다.
예전부터 그 친구가 말하길 성우에 친구들을 초대했을때마다 와서 후회해본 적이 없을 정도로 가성비와 맛을 모두 다갖춘
조개구이집이라고 했는데... 정말..가격도 맛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가장 궁금해 할 수도 있는 포인트인 가격 대 59,000원 중 49,000원으로 이게 싼거야 비싼거야 하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가격이긴 하지만 아래로 내려갈 수록 아 굿굿 이렇게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어요, 그리고 해장라면도 굿굿

수족관

제가 앉았던 곳은 바로 문 근처였는데, 뒤를 돌아보면 이렇게 키조개가 있는 수족관이 보이는 자리였어요,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바로뒤에서 이렇게 조개를 퍼서 담아주시더라구요, 키조개, 가리비, 대합 등등등

반응형

실내

내부 자리를 보면 느낌이 좋은게 바닥이 자갈로 되어있어서 정말 멀리 바다에와서 조개구이를 먹는느낌이에요
자갈소리와 밟는 느낌이 조개구이를 한층더 맛있게 해주는 기분..

조개구이 대자를 시켜서 이렇게 하나 둘씩 얹어가기 시작합니다. 전복도 올리고, 가리비도 올리고..

가리비회

그리고 이렇게 신선한 가리비회도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정말 맛이 굿굿... 애피타이저로 먹기 정말 좋았어요
사진을 보다보니.. 시간될때 한번 더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리비회만 먹으러가도..좋을거같은 느낌..

옆에 냄비국물에는 조개를 굽다보면 나오는 조개육수를 넣어서 간을 맞춰가면서 드시면 좋아요
위에 모습처럼 조개에서 나오는 국물을 냄비에 넣고 다시 잘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가리비와 피조개 대합 등등 가득 구워지고 있네요 정말 신선해서 맛있어요

요건 해장라면인데..정말 조개가 가득들어가서 국물도 시원하고 라면은..당연히 진리잖아요..
어제 술을 안마셨는데도 저 라면은 엄청 떙기네요...

한참 술을마시다보니 오던 비

성수 조개구이집 조개도 비오는날에 먹으러왔고, 창가에 앉아 빗소리를 들으며 구워먹으니
맛도 기분도 몇배가 되는 기분이었어요 가격도 나쁘지않고 친구들과 커플들끼리 와서 구워먹기 딱좋은것 같더라구요!!


성수 조개구이
조개도 총평
가격 : 나쁘지 않아요, 조개구이 大가 59,000원인데 구성도 신선함도 좋았어요
맛 : 수족관에서 바로바로 꺼내주시고, 손님들이 많다보니 신선해보이고 맛도 좋았어요!
두번이상 갈정도로 괜찮은 느낌이었고... 언젠가, 두번쨰 가보고 추가로 남겨놓을게요


성수역에서 가기는 조금 거리가 애매한 느낌이긴하지만
저는 친구집이 바로 코앞이다보니 슬슬 걸어가보니 금방 도착했어서.. 역에서 가기까지도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주차장은 근처에 성수공영주차장이 하나 있어서 거기다가 주차하면 될것같고
술마시면 대리부르세용!

반응형